건강정보

사람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운전매너 BEST 5

연예부S 2022. 6. 17. 02:27
반응형

운전매너 하나만으로 사람의 성격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운전매너 하나만으로 사람의 성격을 짐작할 수 있다.  보복과 난폭운전자가 조금이라도 사라지길 바라는 마음에서입니다. 철벽녀의 마음도 움직일 매력적인 운전매너 다섯 가지를 소개 하겠습니다.

 

 

1. 휴대폰은 손대지 않는다

자동차 운전 중 탑승자를 불안하게 하는 행위 가운데 휴대폰 조작이야 말로 현대인들의 가장 고질적 문제가 아닐까 합니다. 도로교통공단 조사에 따르면 휴대폰 사용 때문에 단속됐고 수 천명이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차를 주행하면서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은 그 자체로 범죄입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에 대해 음주운전과 비교한 실험결과에 따르면 운전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것은 혈중 알콜 농도 0.1%에 달하는 수치로 이는 소주 6~7잔을 마신 양과 같다고 나타났습니다. 이는 음주만취 운전과 상응하는 결과입니다.

파트너스활동으로 수수료받을수 있음

 

 

2. 조수석 문 열어주기

 

남자가 여자를 위해 자동차 문을 열어줄 때는 여자가 새로운 여자이거나 차가 새것이거나 둘 중 하나라는 농담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자가 차에 탑승하기 전 조수석 문을 열어주는 행위만으로 당신에 대한 호감이 급상승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차 문을 열어주는 남자는 흔하지 않습니다. 자동차 문만 열어줘도 철벽녀의 닫힌 마음을 여는데 절반은 성공한 셈입니다.

차 문 열어주는 데 성공했다면 운전석에 앉아 안전벨트를 맺는지 확인해 봅니다. 단, 안전벨트를 직접 매주기 보다는 가벼운 질문으로 안전벨트를 매도록 유도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조회수 많은 다른 글

👉차량스마트키 보관법

👉연료경고등 후 주행거리?

👉암행순찰차 단속표적 대상

👉최악의 운전 습관 5가지

 

3. 난폭운전과 욕은 금물

급정거-급출발-급회전으로 요약할 수 있는 난폭운전은 동승자에 대한 배려를 잊은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동승자에게 운전매너와 자신의 성격을 제대로 알리고 싶다면 난폭운전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간혹 자동차의 성능을 자랑하고픈 나머지 급한 성격을 드러낸다면 그녀의 뇌 속엔 ‘무례함’이란 단어만 더욱 굳게 남게 될 뿐입니다.

더불어 운전 중 욕을 한다면 최악의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야 합니다. 난폭운전과 상대방 운전자를 향해 욕을 퍼붓는 행위는 세계 어디서든 찾아볼 수 있지만 그 어느 곳에서도 환영받지 못합니다.

 

 

4. 양보운전

미국의 한 대학의 연구결과를 보면 양보운전에 대한 흥미로운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양보운전에 인색한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교통사고율이 15% 높습니다. 쉽게 말해 양보운전을 자주하는 사람이 교통사고도 덜 낸다. 동시에 양보운전을 잘 하는 사람은 동승자에게 여유로움과 안전에 대한 믿음을 줄 수 있습니다.

 

 

5. 안전거리 유지

안전거리를 유지하는 것이야말로 운전자가 마음의 여유를 찾도록 만드는 첫걸음입니다. 이게 귀찮으면 차간 안전거리 확보 표지판을 보면 됩니다. 심지어 차간거리 확보는 도로교통법 19조에 명시되어 법률로도 규정되어 있습니다.

동승자 역시 앞차와 차간거리가 너무 가깝다면 불안할 뿐 아니라 급정거에 대한 불안감 역시 높아져 편안한 마음을 갖기 어렵습니다. 오늘 동승한 그녀에게 불안감보다 안정감을 줄 때 호감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 최근 클릭 많은 글

📌다이어트 해도 살 안빠지는 이유

📌불면증에 밤잠을 부르는 음식

📌방귀가 아무때나 나오는 이유

📌집에서 쉽게 지방 태우는 방법

📌40,50대 돌연사 이유 이것 때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